티스토리 뷰

더 뉴 트랙스 2017 가격표 및 디자인

더 뉴 트랙스 2017년형이 출시되었죠. 완벽한 풀 체인지는 아니지만, 외관과 실내가 상당히 많이 변경된 모습으로 우리 곁으로 찾아 왔는데요. 

기존 모델의 디자인은 약간 투박한 모습의 자동차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 이유는 두꺼운 차라는 느낌이 드는 자동차 이기 때문이 였죠. 이번에 출시한 더 뉴 트랙스 2017의 디자인은 날렵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제가 디자인만 보고 기존의 트랙스와 더 뉴 트랙스를 고르라고 한다면, 당연히 더 뉴 트랙스 2017를 선택할 것 같아요.

이전 트랙스와 더 뉴 트랙스 2017을 비교 한다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부분이 바로 헤드라이트 인데요. 아까 말씀을 드렸듯이 날렵해진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led바가 생기면서 멋있어진 디자인이 나와서 더욱 좋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더 뉴 트랙스 2017년형의 경우에 계기판이 잘 변경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기존 트랙스의 경우에는 내부 디자인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외면을 당하였지만, 이번 더 뉴 트렉스의 경우에는 단점들을 많이 보완하고 출시되었다고 해요. 요즘 소형suv의 강세 속에서 선전하고 있는 티볼리의 뒤를 이를 자동차가 나오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역시 자동차 회사들은 경쟁을 시켜야 자동차를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쉐보레 슈퍼 세이프트는 운전석과 동승석 에어백은 물론이고, 전 후 4개의 사이드 에어백과 커튼 에어백 등 첨단 안전 시스템 적용으로 탑승객을 안전하게 보호를 해요. 그럼 더 뉴 트랙스의 가격을 알아볼게요.

가솔린

디젤

위에 표에 더 뉴 트랙스 2017년형의 가격표가 자세히 나와있어요. 트림 사양은 1.4 가솔린 터보와 1.6 디젤 사양이 존재하네요. 2580만원이 가장 높은 트림인 1.6 디젤LTZ 모델이네요. 거기에 편의사양을 보면 썬루프는 꼭 있어야 겠죠. 그 외 편의 시스템은 차선이탈 경보시스템, 전방 충돌 경고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이 있어요. 물론 이 시스템들을 100프로 신뢰할 없지만, 혹시 모를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시스템이 내차에 존재한다면 상당히 유용하겠죠. 실제로 제 주위에서도 시스템 덕을 본 분들이 많이들 계시네요. 디젤 1.6 LTZ 풀옵션이 2천 7백정도 선이면 가격면에서는 적지 않은 가격이네요. 그 정도면 말리부 중옵정도는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은데요. 그래도 SUV가 타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해결책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대목이에요. 자 여기까지 더 뉴 트랙스 2017을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다음 자료에서는 더 좋은 정보를 가지도 오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사진출처:쉐보레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