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쿠페 2017년식공개

2016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내년 계획은 다들 만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아직 못 만드셨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내년의 계획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2016년 가장 핫한 수입차 벤츠 E클래스의 쿠페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메르세데스 벤츠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죠.  벤츠의 뉴 E클래스 쿠페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볼게요.

벤츠 E클래스의 변화는 기존의 E클래스 쿠페에 비해서 전폭이 32mm 넓어지고, 휠베이스는 113mm 증가하였어요. 폭이 넓어지면서 실내의 공간성을 높이고, 휠베이스의 거리가 증가하면서 안전성까지 잡았네요. 메르세데스 벤츠는 크기를 증가 시키면서 두마리 토끼를 잡은 것 같은데요.

벤츠 E클래스 쿠페의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은 신형으로 변경 되면서 CLS페이스 리프트 버전 처럼 멋진 크롬을 사용하여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 있네요.

벤츠 E클래스 쿠페의 엔진은 E200, E300 가솔린 모델과 E220, E300 디젤엔진 그리고 E45 AMG 등이 출시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 보는데요. 저의 추측이 맞다면 E클래스 쿠페의 가격은 7천에서 1억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해 봐요.

벤츠 E 클래스에서 새롭게 적용된 기술은 에어 바디 컨트롤,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다이나믹 셀렉트, 다이나믹 바디 컨트롤등이 적용 됬다고 하는데요. 

또한, 멀티빔LED와 매직 비전 컨트롤등의 최첨단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해요.

터빈 엔진 룩에서 영향을 받은 에어 벤트에 스티어링 휠의 터치 컨트롤 버튼으로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조절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송풍구의 패턴이 휠씬 더 스포티하게 변경되었네요. 실내는 사실상 크게 E클래스와 차이가 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고급스러움과 첨단화된 인터페이스가 그대로 적용 되었어요.

벤트 E클래스 쿠페는 커진 차체 덕분에 헤드룸과 뒷자석 레그룸이 상당히 넓어졌어요.

뒷자석 시트는 성인이 앉을 수 있는 풀 사이즈 시트라고 벤트가 소개를 하였는데요.

벤트 E 클래스 쿠페에는 기본적으로 모든 사양에 9단 자동변속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제로벡은 5.2초의 스타트 능력과 최소속도는 209km 정도라고 하는데요. 과연 벤츠 E클래스 쿠페는 E클래스 세단의 엄청난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다들 즐거운 시간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