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지프 랭글러 신형 가격 및 성능제원

2018 지프 랭글러는 신형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변화를 하고 있어요. 2차 세계대전에 탄생한 지프는 오프로드에 특화되어 있는 구성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오프로드를 사랑하는 매니아층에게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리고, 최근들어 대중적인 이미지로 더욱 관심을 얻고 있는 지프 랭글러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지프 랭글러는 75주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판매중이에요. 단단한 프레임으로 인해 높은 내구성과 안전성을 강조해온 지프는 첨단 기술과 결함하며 다운사이징 엔진과 가벼워진 차체로 성능이 대폭 강화 되었어요.

지프 랭글러에는 새로운 다운사이징 엔진을 탑재해 기존 V 3.6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을 2.0엔진 다운사이징된 가솔린 엔진으로 최고출력 300마력의 성능을 발휘해요. 또한, 기존 5단 변속기를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여 출력에 대한 손실을 적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차체 프레임이 기존 강철 프레임에서 무게가 가벼운 알루미늄으로 변경했기 때문에 가벼워 짐과 동시에 내구성이 강해졌어요. 추가로 3.0리터 에코 디젤 엔진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들어간 모델도 출시될 예정이에요.

신형 지프 랭글러는 픽업트렁을 개발중이라고 하는데요. 출시가 된다면 픽업트렁에 있어 파급적인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픽업트럭 시장에 강자 포드의 F-150차량을 겨냥해서 만들고 있다는 소문이 있어요.


지프 랭글러는 지프의 최신기술을 그대로 탑재되었어요. 지능형 지면 제어 시스템, 유커넥트 멀티미니어, 사륜 구동 시스템 등으로 지프만의 특성은 그대로 살렸어요. 이 밖에도 최신 옵션은 지프 레니게이드, 체로키와 비슷한 사양을 지원할 것으로 보이고 있어요. 또한,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으로 개선이 되었다고 해요.

지프 랭글러의 가격은 확정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국내 판매중인 랭글러 루비콘의 가격이 474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고, 75주년 에디션은 5190만원으로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보이지만, 5190~5300만원 정도로 책정될 것 같아요.

2018 지프 랭글러는 완전히 변신한 모습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최근 출시된 체로키, 레니게이드를 보면 파격적인 디자인 변경에 색다른 즐거움을 주었어요. 지프의 주력 차종인 랭글러는 대중적으로 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지프 랭글러의 국내 출시는 2017 하반기나 2018년 상반기 쯤에 국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아직 조금 기다리셔야 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