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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NX300&NX300h 페이스리프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자동차 회사인 토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에서 출시한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소개할까해요! 어떤 모델이냐고요? 바로 NX300과 NX300h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국산자동차에서는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있다면, 일본에서는 토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가 있어요. 렉서스는 벤츠, 아우디, BMW의 프리미엄 차량과 경쟁을 하고 있을 정도 높은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어요. 국내에서도 렉서스는 프리미엄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가면서 더욱 발전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그런, 렉서스 브랜드에서는 NX의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여러가지 변화를 주고 상품성을 더 올리기 위해서 노력을 하였는데요. 디자인 변화에서는 큰 변화는 없지만, 섬세한 부분에서 디테일하게 변경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올려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전면부는 프론트 범퍼를 날카롭게하면서 저 중심으로 조형화를 했고 동시에 렉서스의 전형적인 패밀리룩인 스핀들 그릴에 레이어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선면한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 되었어요.

측면부에서는 넓고 입체적으로 만든 휠에 넓은 공간의 휠하우스를 통해서 SUV의 든든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후면부에서는 새로운 디자인의 테일램프를 적용하였는데요. 감싸는 느낌의 멋진 테일램프가 적용되어서 더욱 강인한 인상을 주고 있어요. 듀얼 머플러를 감싸는 "ㄷ자" 모형의 크롬장식은 독특하네요.

실내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답게 고급스러운 구성이 돋보이네요. 10.3인치로 확대가 된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고,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일체화 한 미터푸드 드리고 단순하고 기능적인 스위치를 적용한 센터 클라스터 등 높은 구성을 보이고 있네요.

또한, 예방 안전 패키지인 "렉서스 안전시스+"를 새롭게 적용하여 안전성을 강화하였어요. 뿐만아니라, 프리 크래시 세이프티, 차선이탈 방지 시스템, 레인 디파쳐 경고,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하이빔 어시스트 시스템 등 각종 안전시스템을 구성하여서 운전자 및 동승자 그리고 보행자까지 지켜주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페이스리프트 된 XN 모델의 주행 성능은 서스펜션의 튜닝으로 차체 특성 및 조타 응답성이 강화 되었어요. 또한 드라이브 모드 셀렉트 사용자 지정 모드를 새롭게 설정하고 있으며 섀시, 파워트레인 등 각 제어 조합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고 운전자의 취향에 맞게 주행이 가능하도록 해요.

지금까지 토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 NX300&NX300h 모델의 페이스리프트에 대해서 매우 간단히 살펴봤어요. 조금이나마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좋은 정보가 추가되는데로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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