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 포르쉐 마칸 가격 및 스펙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7 포르쉐 마칸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포르쉐하면 스포츠카만 만든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포르쉐에는 SUV차량도 존재해요. 그 SUV의 이름은 바로 마칸인데요. 포르쉐의 마칸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성이 넘치고, 매력있는 모델이죠.

마칸은 우수한 구성으로 강력한 주행 성능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럼 마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포르쉐 마칸 전면부 디자인>

2017 포르쉐 마칸은 국내시장에서 강한 인상과 날렵한 이미지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어요. 성공한 남자의 이미지와 호랑이 같은 인상을 주는 매력있는 모델이에요. 마칸의 디자인은 독특하지만, 깔끔하며 스피티하고, 다이나믹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중후하고 웅장한 SUV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포르쉐 마칸 측면부 디자인>

타 모델들을 압도하는 새로운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전세계 남성과 여성의 마음을 자로 잡았는데요.

<포르쉐 마칸 후면부 디자인>

이번에는 마칸의 차량의 크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넓이 1926mm, 길이 4692mm, 높이 1609mm 컴팩트 SUV의 크기를 가지고 있어요. 무게는 1895kg이 나가네요. 

포르쉐 마탄의 기본사양이 강화된 2017년식 모델은 터보, S, S디젤을 출시해 콤팩트 SUV 라인업을 더욱 강화 시켰어요. 포르쉐 마칸은 V6 직분사 디젤엔진과 V6 직분사 터보 가솔린엔진을 탑재하였어요. 그래서 파워풀한 출력과 토크를 기록해요. 최고출력 258~400마력 / 최대토크 46.9~59.2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뛰어난 가속력을 가지고 있는 마칸을 통해 만족스러운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어요. 포르쉐의 마칸은 디젤, 가솔린 엔진과 7단 자동 변속기의 우수한 결합으로 연료 소모의 효율성을 보이고 있는데요. 

마칸의 실내 디자인은 포르쉐 답게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연출했어요. 스티어링 휠 중앙에 있는 포르쉐의 로고는 정말 멋스러움을 더하는 것 같아요. 마칸의 기본 편의사양으로는 후방카메라, 차세대 CPM, 전좌석 열선시트, 14웨이 시트 등 다양한 기능을 기본적으로 적용하고 있네요.

실내에는 비이제논 헤드레스트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어요. 마칸의 익스테리어를 통해서 시각적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인테리어는 편리하고 안정적이며 세련된 분위기를 전달하는 구성으로 만족감을 선사해요.

<포르쉐 마칸 가격표 및 스펙>

한국에 출시된 2017년형 포르쉐의 마칸의 가격은 7450만원에서 1억 64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총 5가지 세부트림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번에 2017년 마칸의 고성능 GTS버전을 추가로 출시했는데요. 마칸 GTS의 경우 3리터 V6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하여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하고 있어요.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시간이 5.2초로 상당히 큰 몸집에 비해 빠른데요. 또한 스포츠 시트와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스포츠 배기 시스템 역시 GTS 전용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에는 기본사양으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또한, 다른 모델에 비해서 15mm 낮은 서스펜션과 무광 블랙으로 마감된 20인치 휠이 장착되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마칸 GTS모델이 좋은 것 같은데요.

2017 포르쉐 마칸은 넓직한 공간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적용해서 편리하고 아늑하며 여유로운 드라이빙을 경험하기에 좋은 조건을 갖춘 모델이라고 생각해요. 포르쉐의 마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