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 크라이슬러 퍼시피카 가격 및 성능은?

미국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새로운 모델인 크라이슬러 퍼시피카 차량을 공개했어요. 이번에 공개된 퍼시피카는 내부와 외부 디자인과 각종 편의사양까지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었어요. 

이번 신형 퍼시피카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9단 자동변속기로 공개가 되었어요. 이번 퍼시피카는 100가지 넘는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을 적용했어요.

안전과 옵션사양은 백업카메라, 원격키리스엔트리, 힐 스타트 어시스트 자동 전원도어 잠금, 및 슬라이딩 도어의 경고가 표준이라고 해요. 제어충돌 경고 시스템, 차선이탈 경고시스템과 안개등,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 및 리어 크로스 트랙픽 경보 LED등이 포함되었어요.

파워트레인은 V6 3.6리터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 리튬이온 배터리가 조화를 이루는 데요. 최고출력 287마력 / 최대토크 36.2kg.m의 성능을 발휘해요. 무단변속기가 맞물려 리터당 35km의 연비를 보여주고 있어요. 또한 순수 전기모드로 53km를 움직일 수 있고, 배터리는 240볼트 급속충전기로 약 2시간이면 완충이 돼요.

퍼시피카의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은 센터콘솔에 8.4인치의 대형 터치스크린이 자리를 하고 있으며 원격시동 및 열선시트, 통풍시트 등을 포함한 편의사양을 제공해요.

퍼시피카 하이브리드의 미국 판매가격은 한화로 약 4069만원 수준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또한 미국의 주마다 제공하는 친환경차 감면 혜택을 받으면 3천만원 선에 차를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퍼시피카 하이브리드는 미니밴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새로운 혁신을 보여주기 위해 등장한 자동차에요. 운전자와 가족 모두에게 꼭 필요한 차가 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