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벤츠 E클래스 세단

벤츠에서 2017년형 새로운 E클래스 세단을 공개 하였는데요. 치열하게 경쟁을 하고 있는 모델인 BMW 5시리즈와 비교가 불가능 할 정도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성능으로 출시가 되었어요.

벤츠 E클래스 세단 모델의 차량 크기제원은 전장 4950mm, 전폭 1850mm, 전고 1455mm, 휠베이스 2490mm으로 기존의 모델에 비해서 사이즈가 조금 커졌어요. 기존에 비해서 더욱 커져서 전체적인 비율이 완벽한 디자인을 완성하였어요.

벤츠는 현재 국내 수입차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국내에 있는 쌍용자동차를 수입차인 벤츠가 추격하는 일이 벌어 졌을 정도였어요. 그정도로 잘 팔리고 있는 수입차인 벤츠는 이번에 나온 E클래스 세단으로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사양 변신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해 보는데요.

벤츠 E클래스 세단의 파워트레인은 E200, E220D, E400 4MATIC, E350D이렇게 나눠지는데요. 2.0리터 모델은 다운 사이징하여 엔진의 무게는 줄었지만, 엔진의 출력이 향상되었다고 해요. 가장 많이 팔리는 벤츠 E클래스 220D기준으로 최고출력 194마력 / 최대토크 40.7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아이신 9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여 운전자가 지시하는 반응속도를 빠르게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이 가능해요. 복합연비는 10.3km/l로 도심에서는 9.3km/l 고속도로에서는 12.0km/l의 연비를 가지고 있어요.

벤츠 E클래스 세단의 실내 인테리어는 역시 벤츠답게 상당히 고급스러운 것을 볼 수 있어요. 2개의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시작으로 기존에는 없었던 최첨단 기술들을 대거 적용하였는데요. S클래스를 쏙 빼닮은 센터페시아와 기어노브 디자인 및 버튼 디자인도 적용이 되었어요.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으로는 드라이브 어시스트 패키지가 추가 되었어요. 멀티빔 헤드램프 하이빔 어시스트, 파킹 파일럿 시스템, 능동형 브레이크 어시스트 등으로 최첨단 옵션들이 대거 추가 되었어요.

벤츠 E클래스 세단의 가격은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데요. 벤츠 E클래스 세단의 가격은 6560~780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어요.

이번 신형 E클래스 세단은 탑승객이 여유롭고 편안하게 펀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자동차에요. 우수한 승차감으로 한발 더 다가온 벤츠 E클래스 세단의 소개는 여기까지 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