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미엄 고성능 벤틀리 컨티넨탈GT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 VS 이란전 축구가 있는 31일 금요일입니다. 이번 축구경기에 따라서 월드컵에 진출을 할 수 있을지가 결정이 되는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대한민국이 2대 0으로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요즘들어서 태극전사들의 사기가 떨어지고, 부상자 속출 및 해외파 시차적응 등으로 힘들지만, 새로운 감독과 코치등으로 이루어진 국가대표 팀은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우리 국가대표팀 힘내시고 저는 자동차 관련 정보를 소대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자동차는 프리미엄 고성능을 자랑하는 벤틀리의 신형 컨티넨탈GT 모델입니다. 벤틀리에서는 신형 컨티넨탈GT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컨티넨탈GT에서는 조금 더 우아하면서 다이내믹한 스타일로 다시 탄생되었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디자인을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면부 디자인은 벤틀리 특유의 고급스러운 크롬 매쉬타입의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양쪽의 LED 매트릭스 기술이 적용된 헤드램프가 적용되었고, LED 주간주행등은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헤드램프와 주간주행등은 둥근 모습으로 디자인 되어서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프론트 범퍼 하단에는 대형 공기흡입구 적용되어서 고성능 자동차라는 것을 인식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벤틀리의 얼굴을 잘 이어가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측면부 디자인은 우아하면서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긴 보닛과 함께 부드럽게 곡선을 넣어서 공기역학적으로도 좋은 모습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루프에서 후면부까지 떨어지는 라인이 상당히 고급스럽다라느느 생각이 듭니다. 이는 포르쉐의 후면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부위에서 후면까지 이어지는 크롬라인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욱 살려주고 있습니다. 휠의 경우 고성능 차량이지만, 고급스러움을 주는 휠 디자인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무난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벤틀리의 고급스러운 느낌이 그대로 묻어나고 있습니다. 측면에서 이어지는 크롬라인이 상당히 세련됬고, 테일램프의 디자인은 기존 네모 모형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둥근 모습의 테일램프로 변신하였고, 크리스털 효과가 적용었습니다. 그리고 테일램프와 흡사한 모습의 듀얼 머플러는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지만, 벤틀리의 고급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GT는 어느 벤틀리 차량보다 고급스럽고 스포티함이 강조된 차량이라는 것을 디자인에서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고성능 벤틀리 컨티넨탈GT의 실내 인테리어는 벤틀리의 호화스러운 실내를 그대로 이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진 실내를 자랑합니다. 12인치 레니나 퀄리티의 디스플레이는 센터콘솔 중앙에 자리를 잡고 있고, 음향시스템으로는 2.2kW 출력의 18개 스피커를 기지고 있습니다. 우드트림을 사용한 대시보드와 도어트림 그리고 고급 소재의 가죽을 사용한 실내는 럭셔리한 기술이 집약된 실내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벤틀리 컨티넨탈GT의 성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컨티넨탈GT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엄청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6.0리터 W12 TSI터보엔진과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그리고 액티브 사륜구동 시스템을 적용하여 최고출력 635마력 / 최대토크 91.8kg.m의 어마어마한 괴력을 발휘합니다. 

최고속도는 333km/h의 스피드를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 100km/h의 가속력을 측정하는 제로백 테스트에서는 3.7초라는 엄청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GT는 2017년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데뷔할 예정이며 유럽에서는 이미 온라인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벤틀리의 고성능 럭셔리카 컨티넨탈GT 모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