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블 클라쎄 카니발 가격 및 편의사양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미니밴 시장의 넘버원을 고수하고 있는 올 뉴 카니발에 대한 이야기에요. KC노블은 럭셔리 커스텀 브랜드 노블 클라쎄를 런칭하고, 카니발을 개조한 노블 클라쎄 카니발을 출시 하였는데요. 합법화된 국내 자동차 튜닝된 디자인으로 더욱 새롭게 태어난 노블 클라쎄 카니발! 지금 한번 만나볼게요.

카니발은 기아자동차의 효자 자동차인데요. 그 카니발을 가지고 KC노블에서 설계 및 안전시험을 통해 체계적인 개발 프로세스와 연구를 거쳐 탄생한 럭셔리 튜닝 리무진으로 개조를 한 것이 노블 클라쎄 카니발이에요.

카니발 최초로 4인승으로 개조하고 전동글라스 타입의 격벽이 설치되어 뒷자석의 프라이버시가 보호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1열은 그대로 사용했지만, 2열은 2명을 위해 만들어 졌어요. 이는 국내 법규를 충족시키는 모든 테스트가 끝났고, 인증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차량의 베이스는 기아자동차의 카니발이지만, 별도의 브랜드인 만큼 외관 디자인에도 노블 클레쎄만의 엠블럼을 사용하였고,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을 음각으로 사용하고, 프론드 범퍼 역시 디자인 효과를 주었어요. 이렇게 해서 노블 클라쎄 디자인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요.

노블 클라쎄 카니발은 크기제원은 길이 5115mm, 높이 2040mm, 넓이 1985mm의 크기를 가지고 있어요. 차의 크기가 크다보니 공차중량은 2350kg의 무게가 나가네요. 차체가 높은 전고를 가지고 있어서 고급 세단이 탐내지 못할 정도로 넉넉한 실내공간에서 자유롭게 움직임이 가능하고 안전성까지 보장을 해주는 매력 넘치는 모델이에요.

노블 클라쎄 카니발의 실내에는 32인치 스마트TV와 스마트폰의 미러링, LTE 라우터가 탑재 되어서 언제든지 인터넷이 사능하고, 전동식 파티션이 있어서 프라이버시가 보호가 되고 뒷자석은 비행기의 VIP전용 퍼스트클래스 같은 느낌의 럭셔리한 시트가 있어서 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메모리기능, 통풍 및 열선, 전동식 테이블, 리클라이닝, 암레스트, 레그레스트, 윙 아웃 헤드레스트, 리무진 시트 등 많은 옵션들이 있고,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된 8인치 태블릿PC로 조절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서 노블클라쎄 카니발은 VIP를 의전을 수행 가능한 자동차에요.

노블클라쎄 카니발의 파워트레인은 V6람다 3.3리터 GDI엔진으로 최고출력 280마력의 힘을 보여주고 있어요. 복합연비는 리터당 8.0km/l의 연비를 보여주고 있네요.

노블클라쎄 카니발의 가격은 1억 2500만원으로 책정이 되었는데요. 옵션에 따라서 일부의 차이는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노블클라쎄 카니발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호사스러움의 정점을 찍는 럭셔리한 실내의 디자인으로 VIP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댓글